New Step by Step Map For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수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 선정시에는 반드시 그 업체의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최소한 첫거래시에는 업체와 전화통화 후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두 번째는 많은 사람들이 걸리는 정책 중 하나로,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됬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되면 통신사 또는 대행사는 신용을 부여하여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를 겪고 있음을 의미하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이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정보이용료현금화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이 적용됐는지 알 수 없어 짜증나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맑은티켓 같은 정식업체를 이용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 결제 정책상 불가,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 이동통신사의 정책상 이유라면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 고객들과 상담을 하다보면 개인정보를 왜 요구하는지 묻고 부담스러워 하시거나 번거로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는 미납으로인해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를 보신적이 있으실껍니다. 소액결제현금화는 통신사에서 주어지는 한도로 상품을 간편하게 결제하실수 있는...

지인이나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하긴 싫고, 대출을 받을만큼 큰 금액이 아닌경우 쉽게 현금마련이 가능한데요. 오늘 그 방법에대해 소개 해드리도록...

Report this wiki page